2023/04/18 4

대한적십자 생연1동 평화로봉사회 착한식당 반찬배달

4월 17일 월요일 생연1동 평화로봉사회 (회장 차광미)는 착한식당 나눔봉사 (청담김치찜,돈보따리) 를 했습니다. 3월 첫 봉사로 시작해 4월 두번째도 큰무리없이 진행하였고 늘 함께 동참해주시는 회원님들 모두 뿌듯한 마음으로 각 해당가정에 배달까지 완료 하였습니다. 사랑을 나눔으로 실천하는 평화로봉사회 ❤❤

우정봉사회 환경정화활동

동두천시 불현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우정봉사회가 불현동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전했다. 이날 우정봉사회 회원들은 불현동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인근 아파트 단지와 상가 주변의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우정봉사회 조애자 회장은 “코로나 규제가 완화되고 봄이 오면서 시민들의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시기인 만큼 지속적인 환경정화활동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불현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불현동장은 “바쁜 일상에도 적극적인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해 준 우정봉사회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한 불현동을 만들기 위해 우정봉사회가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제 19기 한마음가족봉사단 4월 공원꽃심기 활동 펼쳐~

사)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박형덕)은 지난 4월 15일(토) 오전 09시 제 19기 한마음 가족봉사단 50명이 참여하여 보건소 맞은편 공원에서 꽃 심기 활동을 실시했다. 비가 내리는 아침 시간에 부모님 손을 잡고 봉사활동에 참여한 아이들은 처음 심어보는 꽃심기 활동을 매우 재미있어하면서 한송이 꽃이라도 상할까 염려하는 손길로 비올라, 펜지, 석주, 데이지 등 다양한 꽃을 색과 간격에 맞춰 조심스레 심어 나갔다. 우의를 챙겨 입긴 했지만 적지 않게 내리는 비에 옷과 신발은 흠뻑 젓었지만 내 가족이 맡은 구간은 예쁘게 완성하겠다는 각오로 꽃심기에 최선을 다했다. 이날 시청 공원 녹지과에서 꽃 10,000송이를 지원하였으며,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가족봉사단과 의욕적으로 참여하여 예쁜 꽃밭을 완성했다. 19..

센터소식 2023.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