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30 6

대한적십자 동두천지구협의회 화재구호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김삼성) 는 지난 22일(월) 동두천동 한 다세대주택 1층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협의회사무실에서 화재구호품을 챙겨 이주민들이 임시 거주하고 있는 곳을 방문했다. 1층에서 일어난 화재로 60대 여성이 2도 화상을 입어 입원했고 4명은 연기를 흡입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왔다고 했다. 소요봉사회(회장 김지영)는" 화재난 지역이 소요동이라서 마음이 무겁다며 우리의 작은 나눔이 화재로 상처받은 이들에게 진심이 전해져 마음이 치유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협의회 총무(고윤옥) 으로 부터 구호품을 전해받은 수혜자는" 마른 하늘에 날벼락 맞은것 같아서 정신없었는데 적십자에서 이런물품까지 준비해 주는 줄 몰랐다" 며 "화재난 곳 까지 방문해줘서 고맙다..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발대식 및 직무교육

동두천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단장 권태연)은 발대식 및 직무교육을 5월24일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실시하였다 동두천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2005년 7월에 청소년위원회로부터 지정받아 동두천시 방범기동순찰대가 민간단체로서 아동ㆍ청소년들의 안전지키미로 활동하고있다 권태연단장을 비롯하여 대원80여명이 참석하여 동두천시 청소년복지센터 황상연센터장의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의 역활과 직무교육을 실시하였다. 1. 청소년보호법 위반행위에 대 한 감시 및 신고 고발 활동 2. 청소년의 보호선도 및 건전한 생활의지도 3. 청소년유해환경 정화를위한 업주,지역주민등 대국민 계도활동 4. 청소년 유해매체물의 모니터링 및 제도개선 사항 관계기관에 시정 건의 동두천시 자치행정과 김유종국장이 대원들에게 감시단증을 교부하고 청소년유해..

우정봉사회 불현동 도시락배달

♧우정봉사회 5월 도시락배달 봉사♧ 우정봉사회는 지난19일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 17가구를 대상으로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전복죽과 크림샌드위치. 방울토마토, 요구르트 등으로 구성된 도시락은 불현동 관내 저소득 어르신 17가구에 전달하였으며 짧은 시간이나마 담소를 나누고 안부를 묻기도 했다. 조애자 회장은 "봉사원들 덕분에 맛있는 한끼 식사가 어르신들에게 상큼한 비타민처럼 건강도 챙기고 기분도 전환되는 활력소가 되셨으면 좋겠다. "말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3.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