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8 11

중앙동 새마을 말라리아 예방 방역활동

2023년 8월 24일 중앙동 말라리아 방역 비온뒤라 습해서 그런지 모기와벌레가 더 기승을 부리고있다 아직까지는 무더운 날씨 그래도 중앙동 주민분들을 위해 방역은 계속된다 유재학 주민자치위원장님도 참석하시여 방역에 힘을 보태주셨습니다 또한 2통 통장님께서 수고한다고 오미자 얼음물을 내주셨고 마을 어르신께서 박카스 한박스를 주셨습니다 덕분에 목을 추길수있어 감사했습니다 방역에 참석하신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중앙동 방역은 계속된다~^^ 중앙동 화이팅!

대한적십자 평화로봉사회 말벗과 순대국 나눔 봉사

대한적십자사 평화로 봉사회(회장 차광미)는 지난 8월 24일 (목요일) 를 실시하였습니다. 어르신들의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와 건강은 어떠신지 여쭙고 들어드리며 더위에 지치신 어르신들께 안부 잘 여쭈었습니다 평화로봉사회는 사랑입니다~♡♡♡ 항상 고맙다고 말씀하시는 어르신들이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사랑을 나눔으로 실천하는 평화로 봉사회~❤

우정봉사회 사랑의 도시락 배달

* 우정봉사회, 불현동 저소득층 어르신 가구에 도시락 배달 * 동두천시 자원봉사단체 우정봉사회에서는 지난 18일 불현동의 저소득층 재가노인 17가구에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했다고 전했다. 우정봉사회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봉사를 비롯해 도시락 배달, 복지 사각지대 발굴·제보,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로 지난 2월 불현동 행정복지센터와 ‘이웃돕기 물품 배송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애자 우정봉사회장은 “우리의 작은 손길이 무더운 날씨로 힘들어하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위로와 도움이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우정 불현동장은 “폭염과 장마 등 날씨를 가리지 않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애쓰는 우정봉사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 지역..

소요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

동두천시 소요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전송덕)는 지난 16일, 관내 취약계층 26가구에 직접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날 새마을부녀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닭볶음탕, 감자조림 등 밑반찬을 준비해 소요동에 전달하였고, 전달받은 밑반찬은 소요동 협력 봉사단체인 마임봉사회(회장 한은숙)에서 관내 재가어르신 등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했다. 전송덕 새마을부녀회장은 “매달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함께 봉사할 수 있어서 보람된다”라며 “앞으로도 소요동 새마을부녀회는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할 것을 약속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임기환 소요동장은 “이웃을 위한 봉사에 언제나 최선을 다하시는 새마을부녀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소요동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위기이웃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

중앙동 새마을 말라리아 예방 방역활동

2023년 8월 17일 중앙동 말라리아 방역 뜨거운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모기와 벌레때문에 고생하시는 중앙동 주민들을 위해 방역차량1대와 휴대용 방역기 2대를 동원하여 방역을 하였습니다 또한 차량 방역도중 뜻하지않은 차량방역기 화재로 큰 화재가 될수있었지만 다행이 오경묵주사님이 이런 사태를 짐작하여 차량에 소화기를 비치하는 바람에 빠른 화재진압이 가능했습니다 다른동 역시 차량방역시 소화기를 가지고 다니시면 좋을듯합니다 없다면 각동에 소화기 한대정도 비치해주시는건 어떨런지요? 참석해주신 회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중앙동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