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20 9

우정봉사회 도시락 배달

♧우정봉사회 6월 도시락배달 봉사♧ 우정봉사회는 지난16일 불현동 관내 저소득 어르신 17가구에 도시락 전달 및 안부챙겨 드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조애자 회장은 " 봉사원들의 간식(도너츠+음료수)을 챙겨 보내 준 고정미 회원님과 더운 날씨에도 도시락배달 봉사에 참여해 준 봉사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는 말을 전했다.

불현동 새마을 방역활동

불현동 제3회차 방역 불현동 새마을이 폭염속에서 동장님 이하 동직원분들의 지휘아래., 방역.소독을 강행하였습니다. 삼육사로,못골로,천보산로, 탑신로와., 장림마을,조산마을,동점마을, 특히 초등학교가 위치한 낭모루(뒷골,아래뒷골,연두마을, 사기막골)를 집중 방역 하였습니다! ( 참석자 명단 ) -. 윤수정,김판임,허옥무,허경범, 홍순혁,홍순국,이규헌.

새마을부녀회 웃음치료봉사

매월셋째주 찾아가는 봉사 *웃음 은 소통이다* 힐링 봉사가는날 ~~~ 간식 도 준비하고 준비된 프로그램( 레이크레션. 떼창. 게임. 체조. (한셋트))챙기고 생연1동회장님과 보산동 싸릿말 경로당 도착^^ 어지간해서 땀이 나지않는 나의체질에 딱!좋은환경^^ 땀이범벅되는 (에어컨 미 가동) 덕분에 운동되는시간으로 큰언니들(어르신) 배꼽잡고 93세 큰언니 춤사위는 엄지척!! 대단하신모습에 탄성 기쁜시간으로 성황리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수고해주신 안경녀. 신미정 회장님 최미정 팀장님 감사합니다^^

동두천시 한마음가족봉사단&동여중 미술동아리 상패동 벽화그리기 활동

(사)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7일 제19기 한마음가족봉사단과 동두천여자중학교 미술동아리 학생 등 70명이 참여한 가운데 상패 6통 골목 벽화 그리기 활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자원봉사센터 한마음가족봉사단은 지난 5월에 벽화 초벌 작업과 스케치 활동을 진행했으며, 이날 벽마다 인원을 배치하여 그림에 맞는 색을 배합하고 하나하나 색을 입혀가며 벽화를 완성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가족봉사단의 노력으로 그동안 빈집과 낡은 벽으로 우울했던 골목이 밝고 활기가 넘치는 골목으로 새롭게 재탄생됐다. 가족봉사단 한미영 회장은 “아름다운 골목을 만들겠다는 책임감으로 아이들을 다독이며 열심히 참여한 가족봉사단, 그리고 함께 협력한 아츠히어로 미술동아리 학생들과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힘은 들었지만 우리 모두에게 행복하고 ..